CAFE

취미 솜씨

집밥 3 - 가지덮밥

작성자세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7

요즘 나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집밥을 최소한 간단히 만들어 먹고 있다.

그런 와중 오늘 함께 사는 엄마 왈~
- 네가 요즘 집에서 음식을 안 하니 내가 식욕도 없고 먹을만한 것이 없네

뜨끔~ ㅜㅜ;;

그래서 오늘은 엄마를 위해
가지덮밥을 준비했다.


가지를 썰고


간장 올리고당 맛술 넣고 가지를 볶고


현미밥에 가지이불을 덮어줍니다

실파를 썰어 둘러주고 명란젓과 계란 노른자만~


들기름 휘릭 뿌리니,


윤기 좔좔~


오늘 저녁은 초간단 가지덮밥으로 한 끼를 해결~

내일은 좀 신경 써서 엄니를 위해 장을 봐야겠다.
뭘 해드릴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원 | 작성시간 26.06.06 간단하고 쉽고 전 고기좋아하니 명란대신 쇠고기로 해봐야겠어요~
    세나님 ~요리책 출간 제의없어요?^^
  •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06 최고의 쉐프~~
    눈으로 맛으로 호강하셨을거 같아요.
    어머니~건강하세요~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저 솜씨를 어느 남정네한테도 발휘를 해얄텐데 말이죠..
  • 작성자건후 | 작성시간 26.06.06 음식점 오픈
    언제 하시나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니 | 작성시간 26.06.07 맛나죠..가지덮밥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