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저녁부터 계속 내리는비
하루종일 몸만 찌뿌둥
막내아들과 오랜만에 만들어 봅니다
김치부침개 할때 저만의 비법이 있어요
김치가 반죽보다 많아야 맛있는데
그러면 너무 짠맛만 강하죠
다른분들은 양파채를 넣던데
그러면 단맛증가에 눅눅해지죠
해서 저는 감자를 채쳐서 넣어요
감자가 익은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훨씬 바삭해져요
누룩이 들어간거래서 막걸리 한병 샀는데
맛은 그닥.
막걸리는 해창막걸리가 최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구 한단을 다 하셨나 보네요
이틀씩 어캐 먹는데요
남은건 고추장 넣고 장떡으로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윤하 작성시간 26.06.20 푸하하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0 참석~~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21 김치전 안 해먹은지 오래됐네요
저도 양파를 꼭 넣어요.
감자는 오늘 배워갑니다.
맛난 음식은 보기만 해도 배불러져요.^^ -
답댓글 작성자프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드셔보시면 감자가 원픽이라는걸 느끼실거예요.
전 양파 찌개에도 넣는거 안좋아해요
달큰해지는게 싫어서
볶음요리에만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