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미 솜씨

오늘 비는 너무 좋은데요~~

작성자윤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11

끝났나
싶었는데 .. 새 순이 올라오고 있어 너무 기분좋은 비오는 주말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 몰라요~~근데 이뻐서 키우다 애들이
    많아짐요~~
  • 답댓글 작성자프레드 | 작성시간 26.06.20 알보몬스테라는 이파리 한장에 30 만원도 호가하던 애예요
    저도 몇개 키우고는 있는데
    짐스러워 당근할려고 생각중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윤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근에 올리는게 힘듬 ㅠㅠ
    감도 안오구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0 나두 비오늘 날이 좋을때가 많아요
    훌러덩 누워서 음악 들으며 영회보고 유투브보고 카페도보고.. ^^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0 에구.화초를 잘 모르니~~~
    할 말이 없어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