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s In White Satin~The Moody Blues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TZwDvOqXl7M?si=2iQW78vBaivqk9K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16 영국에서 결성된 락 밴드 무디블루스!!락과 클래식을 결합한 프로그레시브 락 지금들어도 참 좋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6 스카니아님의 애창곡 들은 대부분 부르스곡.비운의 목소리를 좋아하는듯요.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