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 음악

Ben~~Micheal Jackson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6

https://youtu.be/uNEClGJkVsM?si=4Bi-WRG25Im10r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번개님~
    자주 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번개 | 작성시간 26.06.17 스카니아 넵~~^^
  •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17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
    이 속담에 딱 맞아 떨어지는 젝슨의 Ben!
    언제 들어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죠~~
    고삐리때 이노래 듣고 LP빽판 구입해서 하루에 몇번이고 듣던 기억이~~ㅎ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7 오랫만에 듣게되는 음악입니다.
    음악은 저를 그시절로 이동을 시켜 추억을 회상하게 만든다는것~
    돌아가고 싶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