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맘이 편해지는 잠자리 들기 전에 들으면 단잠 스르륵^^ 예전 지인이 좋아하던 애니룰 같이 본 후 알게 된 ost인데 가끔 문득 생각나서 다시 찾아 듣게 되네요. 참 편안하고 묘하게 그리운 곡입니다^^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1 음식으로치면 아주 풍성한 한상가득 차려진 산해진미가 가득한 장면과
드넓은 평야에 멋진 풍경들이 펼쳐지는듯한 ..모습이 연상되네요
훌륭한 음악 잘 들었슴다^^
-
답댓글 작성자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혹시 예술 하시나요? 감성적이시구 공감 능력이 탁월 하십니다^^ 드넓은 평야에 멋진 풍경속을 걸어보며 들어보고 싶어졌다는 ㅋ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1 좋은곡.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날씨가 또 따땃 후덥 숨막.. 더워지고 있습니당 더위 조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