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2
참 많이 듣던곡이죠.
Rhythm of the rain
이곡을 들으며 운전대를 잡고 펑펑 운적도 있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행복해지고 싶다고 ...
나를 피해가지 말라고.~~
-
답댓글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빗소리는
사람을 감성적으로 만드는 자연의 음악..
장마가 다가오는데,
비오는 밤이 좋더라고요..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3
오랬만에 들어보니~~
옛 생각에 잠기네요^^
좋은곡 들려줘서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