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condor pasa - Simon & Garfunkle 작성자세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El condor pasa - Simon & Garfunklehttps://youtu.be/rbTEUCcmvk4?si=vwo9zl6o7Wh6Ppk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범 | 작성시간 26.06.05 세나님 영어로만 다 올리시면 무지한 저는 아무내용도 모릅니다 (하고 번역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세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ㅋ...저도 쓰인 영어 그대로 실어온거임다.유명한 곡이라 다들 아실듯 해서..ㅎ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내용은 잘 몰라도 대충 느낌으로.철새는 날아가고~~우리는 항상 이자리에 있자구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