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 음악

El condor pasa - Simon & Garfunkle

작성자세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3


El condor pasa - Simon & Garfunkle

https://youtu.be/rbTEUCcmvk4?si=vwo9zl6o7Wh6Ppk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범 | 작성시간 26.06.05 세나님 영어로만 다 올리시면 무지한 저는 아무내용도 모릅니다 (하고 번역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ㅋ...
    저도 쓰인 영어 그대로 실어온거임다.
    유명한 곡이라 다들 아실듯 해서..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내용은 잘 몰라도 대충 느낌으로.
    철새는 날아가고~~
    우리는 항상 이자리에 있자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