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8y-ViyUk7Dk?si=TWmn_CyJ2HiYSySK
오늘은 토요일.
카페 활성화 2탄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어떤 곡을 공유할까....
생각하는데 골든이 떠올랐습니다.
금빛으로 빛나는 회원님들과 카페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재는 저음은 정말 좋고 고음도 괜찮은데 중음은 특별한 매력이 없습니다.
골든에서는 그 중음을
두 보컬이 탄탄하게 받쳐줍니다.
그래서 히트를 기록했죠.
우려했던대로 이재의 싱글은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다시 날아올라서 빌보드 챠트를 거머쥐는 저력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3 미우 아 제가 컴터 사용은 잘 안하고
폰으로만 하다보니 안되는거 같애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연아 폰으로 하는 법입니다. ㅎ
다시 게시글로 올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3 미우 그래요? 함 해바야겟어요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3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애써주시는 마음 ❤️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세나님은 다음 생에 큰 복을 받으실거에요.
인연을 이어준다는 것은 정말 의미있고 큰 일이니까요.
작은 능력이라도 보탤 수 있으면 보태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