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헤어진 다음날

작성자미우|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6


https://youtu.be/zH36FRByCq8?si=OfvM-t3931HRNbKZ


제가 사계 겨울 2악장을 올렸습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선율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셨나요?

https://youtu.be/IIq4Utg1O8U?si=HybuImfx_zFzjBpg


맞습니다.
이현우의 헤어진 다음날 입니다.
서정적인 곡이 가사 때문에 슬픈 곡이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가사가 참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굿모닝~~^^
    오늘도 숲 속을 산책중이신가요?

    설원을 생각하며 여름을 이기셔도 좋고
    여름은 여름이니까 하고 땀 뚝뚝 흘리며 여름을 즐기는 것도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06 미우 
    이열치열이 더 매력적이긴 하죠 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연아 역시 연아님 다우세요.
    땀 뚝뚝의 매력을 아실테니까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6 사랑하는 순간 마다 세상이 여러번 바뀌었다면. ..
    우린 정말 많은 장르의 삶을 살고 있지는 않은가.
    남은 삶도 또 어찌 바뀌어 질지는 자신도 모를 일...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때로는 사랑예찬론자가 되고
    때로는 사랑혐오론자가 되기도 하고
    삶은 그렇게 변하고 흘러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