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이하이 - 계절의 우리

작성자세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3


이하이 - 계절의 우리
https://youtu.be/9FdS7E20uFI?si=0s7F-m_wNZaWmKr-


함께했던 그 모든 계절
고요한 설렘 속에
시간은 가고

오지 않을 것만 같던 순간
소리 없이 찾아왔어
우리에게도

하루의 작은 틈마다
조용한 마음속
느리게 파도가 일어

여린 햇살이 비추던 계절의 우리
그 길 위에서 머물러 있어
하지 못한 말을 안고서

햇살 머금은 우리의 오늘이 내겐
오래 남을 테죠 가장 깊은 곳에
매 순간 그리울 우리

당연할 거라고 생각했어
흩날리는 낙엽처럼
돌아선 나

나조차 낯선 표정과 말투
마음과 다른 말들만 하고
너를 보낸 순간

여린 햇살이 비추던 계절의 우리
영원처럼 난 머물러 있어
하지 못한 말을 안고서

햇살 머금은 우리의 오늘이 내겐
오래 남을 테죠 가장 깊은 곳에
매 순간 그리울 우리

어떻게 다 말할까
어두웠던 밤에
불빛을 켜준 널
내 손을 꼭 잡아준 널

여린 햇살이 비추던 그날의 우리
다시 돌아가 말하고 싶어
너는 내가 숨 쉬는 이유

세상 단 하나뿐이야 내 이야기는
끝내 너에게로 완성될 수 있게
모든 시간 속에 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늘보 | 작성시간 26.06.06 그길위에서...머물러있어
    하지못한 말을안고서...
    지기님. 편한밤되세요~
  • 작성자준이 | 작성시간 26.06.06 노래 너무 좋아요~^^
    이하이는 제가 2년동안 가르친 제자네요 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이하이 음색은 언제 들어도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함께했던 그 모든 계절"이라는 가사가 유독 먹먹하게 와닿네요. 지기님.좋은노래 감사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