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ecHQDTMVB_0?si=sBUbfAaWRM8PVHMo
60년대 태어난 사람들은 해바라기 노래를 많이 들었다.
사랑에 관한 노래들을 많이 했고 딱 사랑을 할 나이이기에 그들의 노래는 모두 나의 이야기처럼 들렸다.
세나님의 치료약 이야기를 듣고 이 노래가 생각났다.
제일 좋은 것은 그대와 함께 있는 것.
카페 회원님들 모두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올 겨울은 따듯하게 보내시기를.
다음검색
https://youtu.be/ecHQDTMVB_0?si=sBUbfAaWRM8PVHMo
60년대 태어난 사람들은 해바라기 노래를 많이 들었다.
사랑에 관한 노래들을 많이 했고 딱 사랑을 할 나이이기에 그들의 노래는 모두 나의 이야기처럼 들렸다.
세나님의 치료약 이야기를 듣고 이 노래가 생각났다.
제일 좋은 것은 그대와 함께 있는 것.
카페 회원님들 모두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올 겨울은 따듯하게 보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