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해바라기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작성자미우|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6


https://youtu.be/ecHQDTMVB_0?si=sBUbfAaWRM8PVHMo



60년대 태어난 사람들은 해바라기 노래를 많이 들었다.
사랑에 관한 노래들을 많이 했고 딱 사랑을 할 나이이기에 그들의 노래는 모두 나의 이야기처럼 들렸다.

세나님의 치료약 이야기를 듣고 이 노래가 생각났다.

제일 좋은 것은 그대와 함께 있는 것.

카페 회원님들 모두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올 겨울은 따듯하게 보내시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모두에게 축복을^^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1 해바라기 노래 오랫만에 듣네요.
    감미롭고 참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역시 60년대!!!!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2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은?~
    좋은 인연 회원님들~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찐한 행복을 주는 연인을 곧 만나시기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