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김정미~~봄 (1973년곡)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12

https://youtu.be/ffvJqu4nPZw?si=38gZ7N-M-oK1sew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연아 주름 잡아도 되유~ㅎ
    제가 뵌 여성분중 최고의 싱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4 스카니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무늘보 | 작성시간 26.06.14 음색이 특이하시네요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4 엿날 무대 춤은 저랬나봐요.
    허우적 덴스~~ ㅋ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고장 죽돌이때 저래 안췄는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