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소향 나 가거든

작성자미우|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4

https://youtu.be/7zfg0Y2noKM?si=79K0H3WDxAZVyz92


주일입니다.
축복 받는 하루 되시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4 예전 우울햇던 어느날...
    조수미의 *나가거든*을
    일부러 틀어놓고 마구 쏟아냇더니(눈물을)
    아주 상쾌해진 기억이 스물거리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명성황후...
    호불호가 엇갈리죠.
    그러나 불운했던 것은 확실하지 않을까요?

    조수미님의 나 가거든 을 아시는군요.
    역시 조수미님은 넘사벽이라고 다시 한 번 느낀 노래죠.

    조수미.
    정명훈.
    정경화....
    월클의 음악가들 덕에 가슴을 폅니다.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4 월클은 넘사벽 맞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미 해외 오케스트라에는 한국인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국내 오케스트라도 해외파들의 경쟁이 엄청 치열하죠.
    합창단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