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4 예전 우울햇던 어느날...
조수미의 *나가거든*을
일부러 틀어놓고 마구 쏟아냇더니(눈물을)
아주 상쾌해진 기억이 스물거리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명성황후...
호불호가 엇갈리죠.
그러나 불운했던 것은 확실하지 않을까요?
조수미님의 나 가거든 을 아시는군요.
역시 조수미님은 넘사벽이라고 다시 한 번 느낀 노래죠.
조수미.
정명훈.
정경화....
월클의 음악가들 덕에 가슴을 폅니다.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4 월클은 넘사벽 맞죠~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미 해외 오케스트라에는 한국인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국내 오케스트라도 해외파들의 경쟁이 엄청 치열하죠.
합창단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