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안치환 내가 만일

작성자미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zfpzH-74K0?si=x48ZjpfzK-upAMUR


구구절절 사랑노래 많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랑노래는 이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애절함.
    그리움.
    안치환의 노래들도 좋아요.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6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언제 들어도 좋더라구요.
  • 작성자나무늘보 | 작성시간 26.06.16 이밤에 조용히 들으니 더 가사가 와닿네요.
    편한쉼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꿈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