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수~~진시몬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AHAtJRk9Idc?si=iCPKnAw3JUJGEJ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7 제목은 애수인데...노래는 애원이네요.애원이 더 가슴이 애절하죠....덕분에 잘 듣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둘다 애창곡 이지유~~ㅎ 작성자알라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제 18번 곡인데 ㅋ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