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애수~~진시몬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3

https://youtu.be/AHAtJRk9Idc?si=iCPKnAw3JUJGEJ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7 제목은 애수인데...노래는 애원이네요.
    애원이 더 가슴이 애절하죠....
    덕분에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둘다 애창곡 이지유~~ㅎ
  • 작성자알라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제 18번 곡인데 ㅋ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