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yP-rMxtn-c?si=fo2ePwAOaVtv45sI
고3 때 처음으로 미팅을 했다.
애프터를 신청했지만 보기좋게 차였다.
여학생 앞에서 말 한마디조차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때 내 마음속에 파고든 곡.
실패원인이 뭘까?
여학생에게 익숙해지기 위해 교회에 나가기 시작했다.
그때는 교회가 예배당이라고 불리기까지 했으니까.
정작 교회에 나가보니 성경이 재미있었다.
신약만 5번 정도 읽었다.
사랑이란 무엇일까?
사랑에 대해 알고 싶어서 책을 읽었다.
그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책 지와 사랑.
그 책 이후로 나는 골드문트를 꿈꾸는 나르치스라는 것을 알았다.
사랑은 사람을 성장시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사랑은 교통사고와 같아요.
도저히 예측불가능이죠.
그리고 걔가 아주 끈질거요.
조심하세요.^^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7 교통사고 충격에 온 몸이 멍" 들었시유. 특히 가슴에~~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괜찮아요...
60년 이상을 살다보면
그 정도 상처쯤은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을 잘 알게 되죠.
시간이 지나면
그 상처의 고통마저 희미해진다는 것도....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7 꺼져가는 불꽃을 심폐소생술
해서 살려야 될까요?
걍 포기해야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답은 내일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