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7 아프진 않은거지?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 미우님의 장난끼가 발동하셧나바요
제가 한때 즐겨들었던 곡인데 생각나서 공유해봣음다~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7 연아 ㅎㅎ
노래 가사에 있어서 장난을 쳤습니다.^^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7 애절한 목소리?
이런곡을 듣는다는게 아직 젊은마음 소녀감성~
저는 기다리는것에 지쳐서 이젠 혼자가 좋다는...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기다림에 지쳣단 표현이 참 ㅎ
어쩜 이거 아닐까요?
함께면 함께여서 좋구
혼자면 혼자여서 자유롭구
둘중 뭐가 좋을지는
각자 다르겟지만
상대적 일것 같단 느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