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Endless 플라워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URhR3evy6Y?si=QBmOR3cXfyJ_La3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7 아프진 않은거지?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 미우님의 장난끼가 발동하셧나바요
    제가 한때 즐겨들었던 곡인데 생각나서 공유해봣음다~
  • 답댓글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7 연아 ㅎㅎ
    노래 가사에 있어서 장난을 쳤습니다.^^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7 애절한 목소리?
    이런곡을 듣는다는게 아직 젊은마음 소녀감성~
    저는 기다리는것에 지쳐서 이젠 혼자가 좋다는...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기다림에 지쳣단 표현이 참 ㅎ

    어쩜 이거 아닐까요?
    함께면 함께여서 좋구
    혼자면 혼자여서 자유롭구

    둘중 뭐가 좋을지는
    각자 다르겟지만
    상대적 일것 같단 느낌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