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PHWqvDRBAo?si=rc6VCPHZNYnUcKbu
그대 라는 선물이 고맙습니다
그 손 놓지 않을께요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 눈감을수 있다면
세월따라 모두 떠나도 내맘속엔 그대만
피고 집니다
다시 내가 태어난 데도 그대 만나
사랑하다 죽으렵니다~~
가사가 참...아침부터 가슴을 울리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8 화려한 치장에
화려한 창법을 구사하던 그녀를
수수한 외모와 창법으로 만나니 낮섭니다.
좋은 가수라고 생각하지만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곡에서는 부족한 부분을 전혀 찾을 수 없습니다.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카멜레온 같은 느낌일까요~
이곡은 가끔 눈감고 감상하면
저리하게 느껴질때가 있더라는 ㅎ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8 알리를 보면 이선희가 생각나요.
둘은 뭔지 모르게 제겐 비슷한 느낌...
좋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라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대형가수 이선희 라굽쑈?
알리가 이 사실을 안다면
세나님께 큰절을 올려야 ㅎ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8 그런사람 어디에 있을까~~~?
아직도 못찾고 있어유~~ㅎ
즐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