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훼밀리~~흰구름 먹구름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fp8uTF2BUrI?si=b2KFUOY5JUZyrQM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9 오래전 곡이네요.옛날 사람들은 뭔가 어수룩하고 순진했던것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시절엔~~낭만. 순수. 감성.짱 이었죠. 그때가 그리워유~내 젊음을 돌리도~~ㅋ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9 개인적으로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즐감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