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딕훼밀리~~흰구름 먹구름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4

https://youtu.be/fp8uTF2BUrI?si=b2KFUOY5JUZyrQM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9 오래전 곡이네요.
    옛날 사람들은 뭔가 어수룩하고 순진했던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시절엔~~
    낭만. 순수. 감성.짱 이었죠. 그때가 그리워유~
    내 젊음을 돌리도~~ㅋ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9 개인적으로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