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P4jSJ5wT3K4?si=G9qIwJZZ5LI2cDf9
아쉽게도 교통사고로 일찍 하늘나라로 가신 인순누나~~
여고생들 에게 최고의 명곡 이었죠~
오랫만에 그시절을 회상하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구강구조가 쪼매 특이 했었죠~~
노래 잘하는 가수는 왜? 단명 하는지~~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0 스카니아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대표로 조용필 이미자 등
꽤 있는걸로 ㅎ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연아 그분들은 열외~ㅎ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