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김인순~~여고졸업반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7

https://youtu.be/P4jSJ5wT3K4?si=G9qIwJZZ5LI2cDf9

아쉽게도 교통사고로 일찍 하늘나라로 가신 인순누나~~
여고생들 에게 최고의 명곡 이었죠~
오랫만에 그시절을 회상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구강구조가 쪼매 특이 했었죠~~
    노래 잘하는 가수는 왜? 단명 하는지~~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0 스카니아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대표로 조용필 이미자 등
    꽤 있는걸로 ㅎ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연아 그분들은 열외~ㅎ
  • 작성자번개 | 작성시간 26.06.20
    저는인순이인줄알고깜놀~~^^
    좋은음악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