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wQNugctf54?si=LcGYyb1TeIbezzAw
가끔씩 생각나서 귓가에 머물면
가던 걸음 멈추게 하는 이정희의
그대생각,,,
....
휴일아침에 곡감상하며
지그시
추억에 잠겨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21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노래는 아주 좋은데 키가 높고 목소리가 너무 날카로워요.
그래서 저는 이 노래를 낮은 저음의 여가수가 듣기 편하게 부르는 커버곡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산책은 하셨나요?
조금 있다 뵈요.
저는 감기에 걸려서 상태가 메롱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헉------
어쩌다 감기를 ----
오늘 병원도 쉬는데..ㅠ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1 "이정희 님의 '그대 생각'은 정말 언제 들어도 가슴 한구석을 잔잔하게 울리는 명곡이죠. 휴일 아침에 차 한잔하면서 들으면 옛 생각도 나고 마음이 참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덕분에 저도 잠시 추억 여행을 떠나봅니다~~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여미리 작성시간 26.06.24 이노래 참 좋아 하는 곡 이예요
블루투스로 어제도 반복 재생하며
잠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