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이정희♡그대생각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8

https://youtu.be/owQNugctf54?si=LcGYyb1TeIbezzAw

가끔씩 생각나서 귓가에 머물면
가던 걸음 멈추게 하는 이정희의
그대생각,,,
....
휴일아침에 곡감상하며
지그시
추억에 잠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21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노래는 아주 좋은데 키가 높고 목소리가 너무 날카로워요.
    그래서 저는 이 노래를 낮은 저음의 여가수가 듣기 편하게 부르는 커버곡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산책은 하셨나요?
    조금 있다 뵈요.
    저는 감기에 걸려서 상태가 메롱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헉------
    어쩌다 감기를 ----
    오늘 병원도 쉬는데..ㅠ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1 ​"이정희 님의 '그대 생각'은 정말 언제 들어도 가슴 한구석을 잔잔하게 울리는 명곡이죠. 휴일 아침에 차 한잔하면서 들으면 옛 생각도 나고 마음이 참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덕분에 저도 잠시 추억 여행을 떠나봅니다~~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여미리 | 작성시간 26.06.24 이노래 참 좋아 하는 곡 이예요
    블루투스로 어제도 반복 재생하며
    잠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