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1 잘 들엇어요^^
그래도
이정희가수만의 그때그시절의
감성을 듣고싶은거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죠.
원곡의 감성이 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1 미우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연아 오늘 뵈서 반가웠어요.
엄청난 미인이시라서 깜짝 놀랬습니다.
선물이 가벼운 허그였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덕분에 옆자리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행운의 2달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1 미우 오마갓~~^
우리연식에 미인은 없는거 같애요
그저 원만하게 이야기꽃 피우고
공감하고 감동받고
그런것들이 훨 중요하니까요
저도 만나서 반가웟어용
장미꽃 감사해요
고이 간직하겟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