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RE:이정희♡그대생각

작성자미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shorts/66VGAqkDrr4?si=9fIQU40b10GvUdmm


이런 느낌으로요.
더 노래 잘 하는 가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1 잘 들엇어요^^
    그래도
    이정희가수만의 그때그시절의
    감성을 듣고싶은거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죠.
    원곡의 감성이 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1 미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연아 오늘 뵈서 반가웠어요.
    엄청난 미인이시라서 깜짝 놀랬습니다.
    선물이 가벼운 허그였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덕분에 옆자리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행운의 2달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1 미우 오마갓~~^
    우리연식에 미인은 없는거 같애요
    그저 원만하게 이야기꽃 피우고
    공감하고 감동받고
    그런것들이 훨 중요하니까요
    저도 만나서 반가웟어용
    장미꽃 감사해요
    고이 간직하겟슴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