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음악

김광석~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VkW2N-blZcc?si=Z7sE3rqABX8U7I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김목경 님의 원곡도 좋지만 김광석 님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정말 가슴을 울리는 것 같아요. 조던님이 노래방에서 부르신 버전도 궁금해지네요~ㅎ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21 마음에 와닿는 노래인듯요 ~~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쵸, 듣다 보면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곡이에요. 다정님 마음에 온기를 더해준 노래였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1 어느 60대 노부부가 아닌
    나는 60대 노년의 이야기가 되겠네요.

    어렴푸시 생각나오~~
    애들 학교 보내던 그시절~
    시간은 너무 흘러 이제 곳 황혼에 기우는데.. ㅜㅜ;
    항상 이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뭉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노래 가사가 세나님의 삶과 닮아있어 더 다가오셨나 봅니다. '애들 학교 보내던 그 시절'이라는 말씀에서 따뜻한 추억과 그리움이 동시에 느껴지네요.
    들어 주셔서~ 감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