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영상
어느 산부인과 분만실 앞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는 아빠들...
드디어 간호사가 문을 열고 이렇게 소리칩니다.
이문동에서 오신분 '쌍둥이 입니다' 축하해요~~~
같이 있던 남자들이 박수로 축하를 보냅니다...
잠시 있다가 간호사가 다시 소리칩니다..
삼선동에서 오신분 '세 쌍둥이 입니다' 축하해요~~~
남자들 역시 축하의 박수~~~
잠시 후 다시 간호사가
오류동에서 오신분, '5쌍둥이예요' 축하드려요 ~~~~
남자들 역시 축하의 박수~~~
그런데 옆에 남자가 안절부절 못하고 얼굴색이 안 좋아집니다.
옆에 남자가 물어 봅니다...왜 그러세요?
남자 : 나는 구로동에서 왔습니다...큰일이네?
맞은편 남자가 이렇게 얘기합니다.
이봐요? 나는 천호동에서 왔는데 어떡하라고요?
그러자 그 옆에 있는 남자가 슬그머니 일어나더니...
중얼중얼거립니다...???
,
ㆍ
나는 만리포에서 왔는데?,,,,
어쩌랏꼬,,,,, 클났네,,,,,,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