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부들의 나들이
졸부들이 골프 나들이를 마친 후인근 사찰에 들렀다.
사찰 입구에 쓰인 팻말을 보고나서기 좋아하는 박졸부
"심조불산,하니 장시인용,하니라?...참 좋은 말씀입니다.
"옆에 있던 이졸부"그러게 말입니다.
난 저 법문을아주 감명깊게 들었어요
"또 옆에 있던 김졸부"새길수록 참 심오합디다.
그 스님 말씀은 참 좋습디다."라고 말하자
그때 마침 초등학교 4학년 쯤으로보이는 남자 아이가
그 팻말을 크게 읽으며 지나간다....
******"산.불.조.심""용.인.시.장"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