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온다고 창문에 테이프 ㅎㅎ 작성자조던|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태풍이 온다고 창문에테이프를붙이라고했더니ㅋㅋㅋㅋㅋ 😂 😂 😂 😂 😂 😂 😂 😂 😂 😂 😂 😂 😂 😂 😂 😂 😂 😂 😂 😂#유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테이프를 붙히는 저 센쑤~~기가 막히네요 ㅋ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