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개그

과부의 작별인사~~유머는 유머일뿐 오해하지 말자

작성자조던|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2

#유머



--과부의 작별인사--

어느 과부가 자기 친구인
순이하고 시장에 갔다 하더라.

둘이서 시장을 둘러보고 있는데
순이가 철물점 아저씨에게...

"철물점 아저씨... 안녕 ~~~"

그리고 또 세탁소 아저씨에게...

"세탁소 아저씨... 안녕 ~~~"

또 길가에 마주친 슈퍼집 아저씨에게도...

"슈퍼 아저씨... 안녕 ~~~"

이걸 본 과부가 순이에게 물었다.

"너 왜 그 아저씨들에게 인사를 하는 거니?"

그러자 순이가 대답했다.

"응 ~ 나하고 관계를 가진
아저씨에게만 인사를 하는 거야."

이 말을 들은 과부가 속으로...

"(문디... 가스나 ~ 난 하나도 없는데...)"

그래서 집으로 돌아온 과부가
냉장고 문을 확~ 열고
밑에 야채박스를 끄집어내면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가지... 안녕 ~, 오이... 안녕 ~,
바나나 ... 안녕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3 헉~~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