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 no | 나의 24문답 |
| 1 | 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
| 답변 |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대화 (첨 부터 넘 뽕빼지 말구 차차 알아가는 정도로 1~2시간) |
| 2 | 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
| 답변 | 눈. 피부. 헤어스타일 전체적인 분위기 등등 |
| 3 | 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
| 답변 | 글쎄요. 연애만 하고 싶지는 않네요 |
| 4 | 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
| 답변 | AB형 이랑은 태생적으로 안맞는듯 그외는 안따짐 |
| 5 | 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
| 답변 | 노을지는 뷰가 보이는 바닷가 옆 횟집 |
| 6 |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
| 답변 | 맘이 서로 있으니 사귀게 될테고.. 나중에 서로 잘되든 남남이 되든 기억에 남기위해.. 그녀의 사진 그리고 편지정도. |
| 7 | 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
| 답변 | 최소한 생일이랑 만난지 1주년은 챙기고 싶음 |
| 8 | 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
| 답변 | 문제가 안된다고 말하는건 말은 쉬울테지만,, 갠적으로는 문제가 전혀 안된다고 할 수 없을듯 |
| 9 | 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
| 답변 | 자기, 달링, 허니 그외는 그녀에 어울리는 애칭 |
| 10 | 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
| 답변 | 연인이 있을때는 손잡고 걸을때? 평상시는 퇴근 후 우리 강쥐 끌어안구 안을때^^ |
| 11 | 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
| 답변 | 기분 좋으면 생맥 서너잔 기분에 따라 업다운 |
| 12 | 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
| 답변 |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주 1회가 무난할듯요 |
| 13 |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
| 답변 | 공포,액션 스릴러,다큐 |
| 14 | 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
| 답변 | 고기,회 등 딱히 매운거 빼곤 안가리는 |
| 15 | SEX가 중요한가요? |
| 답변 | 그거 안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있다는게 이유 궁금 ㅋㅋ |
| 16 | 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
| 답변 | 속궁합, 티키타카가 되는지와 음식궁합 |
| 17 | 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
| 답변 | 요리 좋아함요 청소 살림 기타 집안 수리 기본템임. |
| 18 | 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
| 답변 | 위 아래 따질 군번은 아니나 위로 두살까지 아래는 8살? ㅋㅋ |
| 19 | 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
| 답변 | 뒤로 호박씨 까는... |
| 20 | 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
| 답변 | 대화 자체를 안건냄 ㅋ |
| 21 |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
| 답변 | 당연 떳떳히 밝히는게 ~ |
| 22 | 싸운 뒤 화해 방법은? |
| 답변 | 이쁜 꽃을 선물한다~ 그리고 ~~ 상상에 맡김 ㅋ |
| 23 | 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
| 답변 | 키가 너무 안크구 아담한 형 귀여운 말투를 가진 애교가 좀 있었으면.. 여튼 생기발랄한 제 정신인 여자.^^♡ |
| 24 | 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
| 답변 | 아직 없기에~~~ |
|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연아님두 좋은 소식 오시길^^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9 제정신인 여자 에 빵 ㅎ
응원학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솨해요~^^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9 제정신인 여자~
꼭 만나서~
울 카페 1호 커플 되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여기 분들은 모두 제정신이여서 선택 장애 생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