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24문답

커피 한잔 해요 😊

작성자세비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99 목록 댓글 6

▣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no나의 24문답
1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답변 함께 여행
2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답변  따뜻한 눈빛과 분위기
3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답변  연애
4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답변o형 - AB형 - B형
5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답변 너와 함께 어디든지
6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답변  쥬얼리
7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답변  소중해요
8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답변화목하면 상관없음
9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답변 다정하게 이름
10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답변  나를 있는 그대로 인정해줄때
11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답변 맥주 한병
12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답변  주말에 한번
13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답변  가족 , 뮤지컬 영화
14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답변음식 안가림 , 한식과 고기
15 SEX가 중요한가요?
답변 중요하지만
서로의 마음과 신뢰가 더 중요
16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답변  대화 궁합
17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답변 살기 위해 하는데
하면 또 꼼꼼하게 하는 편
18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답변  숫자보다 대화가 통하면 ok
19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답변 거짓말과 배려없는 행동
20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답변  예의를 지킴
21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답변  사로 편하면 공개
22싸운 뒤 화해 방법은?
답변 왜 서운했는지 부터 이야기 하기
23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답변함께 있을 때 편하고
없을 때도 믿음이 가는 사람
24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답변 아직은 없음 😉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피드백 감사해요 ^^
    재미있게 쓰려다 보니..

    다정하고 신중한
    마음을 담아 다시 수정했습니다 😊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0 ​"세비야님, 피드백 바로 반영해서 수정까지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다정하고 신중한 마음이 글에서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재미 요소와 진심이 딱 좋은 밸런스를 찾은 느낌이랄까요? 좋은 인연이 곧 찾아올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스카니아님도
    대단하세요 👏👏
    매일매일 좋은 글
    올려주시고

    나의 24문답을 채우고
    보여 주는 것이 설레이고
    기분 좋았습니다 ~ *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20 응원 합니다
    세비야님의 사랑을..
    그걸 아는 분이 나타나길..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저도 응원합니다 !!
    서령님의 멋진 사랑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