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24문답

내 자신을 테스트 해 보기

작성자여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15

▣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no나의 24문답
1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답변사진여행
포터가 필요 해~
2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답변 적당한 키 175~178와
3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답변 생각 안해 봄.
4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답변AB형은 아니였음~
5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답변 끙
6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답변 딱히 없음
7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답변 받는것 보다 주는것이 편함
8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답변 한명 이라도 문제 될것 같음
9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답변 ~씨
10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답변 여행길에 올랐을때
11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답변 소주1병
12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답변 생각안해 봣음
13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답변 다큐. 휴먼~
14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답변 김치를 많이 사랑함
15 SEX가 중요한가요?
답변 전혀
16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답변 벽보고 대화 하는 일이 없기를…
17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답변 즐김
18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답변 동갑
19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답변 거짓.위선.이간질
20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답변 무표정
21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답변 그럴일이 없을듯 ㅋ
상대를 만날 준비가 안되었음.
22싸운 뒤 화해 방법은?
답변 음~
23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답변소지섭 좋아함 ㅋ
24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답변 없어요 ㆍ
친구따라 강남 온 나는
이 글을 작성 하면서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이성 만날 준비가 안되어 송구함 ㅋ
친구야 나 철 없지?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3 자가 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23 여미리 질문요~
    끙은 어딘지요
    혹시 화장실?
  • 답댓글 작성자여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자가 ㅋㆍㅋ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4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어 주시면~~
    좋은일이 생기지 않을까요?~ㅎ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4 다미아 친구분 여미리님^^
    의 성향을 응원합니다..
    즐건 카페생활 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