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 no | 나의 24문답 |
| 1 | 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
| 답변 | 사진여행 포터가 필요 해~ |
| 2 | 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
| 답변 | 적당한 키 175~178와 손 |
| 3 | 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
| 답변 | 생각 안해 봄. |
| 4 | 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
| 답변 | AB형은 아니였음~ |
| 5 | 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
| 답변 | 끙 |
| 6 |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
| 답변 | 딱히 없음 |
| 7 | 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
| 답변 | 받는것 보다 주는것이 편함 |
| 8 | 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
| 답변 | 한명 이라도 문제 될것 같음 |
| 9 | 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
| 답변 | ~씨 |
| 10 | 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
| 답변 | 여행길에 올랐을때 |
| 11 | 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
| 답변 | 소주1병 |
| 12 | 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
| 답변 | 생각안해 봣음 |
| 13 |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
| 답변 | 다큐. 휴먼~ |
| 14 | 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
| 답변 | 김치를 많이 사랑함 |
| 15 | SEX가 중요한가요? |
| 답변 | 전혀 |
| 16 | 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
| 답변 | 벽보고 대화 하는 일이 없기를… |
| 17 | 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
| 답변 | 즐김 |
| 18 | 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
| 답변 | 동갑 |
| 19 | 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
| 답변 | 거짓.위선.이간질 |
| 20 | 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
| 답변 | 무표정 |
| 21 |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
| 답변 | 그럴일이 없을듯 ㅋ 상대를 만날 준비가 안되었음. |
| 22 | 싸운 뒤 화해 방법은? |
| 답변 | 음~ |
| 23 | 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
| 답변 | 소지섭 좋아함 ㅋ |
| 24 | 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
| 답변 | 없어요 ㆍ 친구따라 강남 온 나는 이 글을 작성 하면서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이성 만날 준비가 안되어 송구함 ㅋ 친구야 나 철 없지? |
|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