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24문답

술 김에 함 해봅니다.

작성자찰슨|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12

▣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no나의 24문답
1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답변여행
2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답변 얼굴~ 분위기
3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답변 연애>사실혼
4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답변A형 또는 0형 B혐/AB형 거절
5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답변 여행(국내/국외(동남아)
6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답변 마음
7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답변 넵
8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답변 없음 나도 세명
9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답변 이름
10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답변 함께 밤바다 보며 한잔 할때.
11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답변 소주 한병 반 그뒤는 호프 ㅋ
12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답변 주 1회
13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답변 츄리,스릴
14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답변 한우 등심,삼겹살,보쌈,족발,스파게티,후라이드 치킨,회,편육,피자,동그랑땡,파전 ㅎ
15 SEX가 중요한가요?
답변 엄청
16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답변 속궁합,대화 수준
17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답변 잘하고만 있음
18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답변 아래4 위4
19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답변 가오를 중시하는데 공식 모임에서 분위기 못 챙길때
20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답변 직설적 거절 표현 한다.
21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답변 절다 안한다.
22싸운 뒤 화해 방법은?
답변 고민 해보고 진짜 내 잘못이면 사과한다.
23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답변 술은 소주 반병이상의 불 여우
24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답변 아직은 없음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성산 일출봉 밤바다 바라보며 두 딸과 한잔했던 기억이 넘 생생하네요^ 스카니아 형과 함께 했던 울릉도 광란의 그 밤도 넘 좋았고 ㅎ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4 찰슨 4년전~~~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4 솔찍한 찰슨님의 취향을 저격할
    앙큼한 그녀가 나타나주기를 바랄께요
    술김이라도 그런말이 있자나요
    취중진담 이라고 ㅎ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술 깨고 제 글을 보니 쑥스럽네요 ㅎ 인위적으로 다가가긴 보다 이젠 인연을 함 기다려 보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4 찰슨 24문답 글쓴이들 대부분이 쑥스러웟을 거에요..
    그래도 용기내서 적엇고
    적으면서 느꼇을거에요
    자기자신이 뭘 원하는지.어떤사람인지..
    오프모임에서도 24문답 하신분과의 대화가 더욱 친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4문답 강추^^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