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 no | 나의 24문답 |
| 1 | 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
| 답변 | 여행 |
| 2 | 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
| 답변 | 얼굴~ 분위기 |
| 3 | 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
| 답변 | 연애>사실혼 |
| 4 | 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
| 답변 | A형 또는 0형 B혐/AB형 거절 |
| 5 | 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
| 답변 | 여행(국내/국외(동남아) |
| 6 |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
| 답변 | 마음 |
| 7 | 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
| 답변 | 넵 |
| 8 | 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
| 답변 | 없음 나도 세명 |
| 9 | 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
| 답변 | 이름 |
| 10 | 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
| 답변 | 함께 밤바다 보며 한잔 할때. |
| 11 | 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
| 답변 | 소주 한병 반 그뒤는 호프 ㅋ |
| 12 | 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
| 답변 | 주 1회 |
| 13 |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
| 답변 | 츄리,스릴 |
| 14 | 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
| 답변 | 한우 등심,삼겹살,보쌈,족발,스파게티,후라이드 치킨,회,편육,피자,동그랑땡,파전 ㅎ |
| 15 | SEX가 중요한가요? |
| 답변 | 엄청 |
| 16 | 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
| 답변 | 속궁합,대화 수준 |
| 17 | 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
| 답변 | 잘하고만 있음 |
| 18 | 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
| 답변 | 아래4 위4 |
| 19 | 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
| 답변 | 가오를 중시하는데 공식 모임에서 분위기 못 챙길때 |
| 20 | 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
| 답변 | 직설적 거절 표현 한다. |
| 21 |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
| 답변 | 절다 안한다. |
| 22 | 싸운 뒤 화해 방법은? |
| 답변 | 고민 해보고 진짜 내 잘못이면 사과한다. |
| 23 | 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
| 답변 | 술은 소주 반병이상의 불 여우 |
| 24 | 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
| 답변 | 아직은 없음 |
|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성산 일출봉 밤바다 바라보며 두 딸과 한잔했던 기억이 넘 생생하네요^ 스카니아 형과 함께 했던 울릉도 광란의 그 밤도 넘 좋았고 ㅎ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4 솔찍한 찰슨님의 취향을 저격할
앙큼한 그녀가 나타나주기를 바랄께요
술김이라도 그런말이 있자나요
취중진담 이라고 ㅎ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술 깨고 제 글을 보니 쑥스럽네요 ㅎ 인위적으로 다가가긴 보다 이젠 인연을 함 기다려 보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4 찰슨 24문답 글쓴이들 대부분이 쑥스러웟을 거에요..
그래도 용기내서 적엇고
적으면서 느꼇을거에요
자기자신이 뭘 원하는지.어떤사람인지..
오프모임에서도 24문답 하신분과의 대화가 더욱 친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4문답 강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