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 no | 24문답 | ▼ 본인 답변 ▼ |
| 1 | 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 주말에 드라이브 |
| 2 | 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 (피지컬) |
| 3 | 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 우선 연애 그리고 결혼 |
| 4 | 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 O |
| 5 | 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 비행기 타고 |
| 6 |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 다이아 반지 (예쁘니까) |
| 7 | 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 보통 |
| 8 | 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 아니요 |
| 9 | 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 없어봐서 모름. |
| 10 | 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 맛있는 거 먹을때 |
| 11 | 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 없음 |
| 12 | 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 상황에 따라 주말1회정ㄷᆢ |
| 13 |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 액션/맬로 |
| 14 | 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 한식.양식 |
| 15 | SEX가 중요한가요? | 중요함, (건강해야하니까) |
| 16 | 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 뭐든 중요함. |
| 17 | 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 보통 |
| 18 | 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 위아래 2살정도 |
| 19 | 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 한눈 |
| 20 | 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 건투를 빌어준다. |
| 21 |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 그럴리가 없어서 |
| 22 | 싸운 뒤 화해 방법은? | 안싸워봐서모름. |
| 23 | 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 가장이 될 자세갖춘 |
| 24 | 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 없음 |
|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헉! 연인이 있어본 적이 없어서인데 ;;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9 여기서 좋은분 만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ㅎ
응원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기대 안합니다.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9 남자다운 면모를 갖고 계신분은
풍경소리님께 다가가심이,,,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너무 가십니다. ㅋ
저보다 연아님 걱정을 먼저~
남자다운 사람 아니고
가장이 될 자세가 먼저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