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24문답

생겨라!생겨라!좋은일생겨라!

작성자풍경소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99 목록 댓글 17

▣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no24문답▼ 본인 답변 ▼
1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주말에 드라이브
2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피지컬)
3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우선 연애 그리고 결혼
4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O
5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비행기 타고
6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다이아 반지 (예쁘니까)
7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보통
8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아니요
9애인을 부르는 호칭은?없어봐서 모름.
10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맛있는 거 먹을때
11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없음
12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상황에 따라 주말1회정ㄷᆢ
13좋아하는 영화 장르는?액션/맬로
14좋아하는 음식 종류는?한식.양식
15 SEX가 중요한가요? 중요함,
(건강해야하니까)
16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뭐든 중요함.
17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보통
18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위아래 2살정도
19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한눈
20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건투를 빌어준다.
21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그럴리가 없어서
22싸운 뒤 화해 방법은?안싸워봐서모름.
23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가장이 될 자세갖춘
24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없음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헉! 연인이 있어본 적이 없어서인데 ;;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9 여기서 좋은분 만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ㅎ
    응원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기대 안합니다.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9 남자다운 면모를 갖고 계신분은
    풍경소리님께 다가가심이,,,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가십니다. ㅋ
    저보다 연아님 걱정을 먼저~
    남자다운 사람 아니고
    가장이 될 자세가 먼저에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