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24문답

나의 24문답

작성자천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 목록 댓글 15

▣ "좋은 인연은 서로를 알아가는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저의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no나의 24문답
1좋은인연을 만났다. 뭐가 제일 하고싶으세요?
답변손잡고 다니기
2이성을 볼때 어디를 처움 보나요? (외모중~)
답변 얼굴, 스타일
3결혼 상대 찾나요? 연애만을 원하나요?
답변 진지한 연애
4이상형의 혈액형을 따진다면?
답변안따짐
5이성과 가고 싶은 곳은?
답변 여행
6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답변 마음
7기념일을 소중이 생각하나요?
답변 나는 신경 안쓰는데,,,상대때문에 어느정도...
8이성에게 자녀가 많다면 문제가 되나요?
답변 문제 없음
9애인을 부르는 호칭은?
답변상대에 따라 다름
10언제가 제일 행복한가요?
답변 누군가 내편이 있다는 느낄때...
11주량을 얼마나 되나요? (선호하는 주류)
답변 끊었음
12주 몇회의 데이트가 좋나요?
답변 1-2회
13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답변 좀비, 재난영화
14좋아하는 음식 종류는?
답변 회, 탕
15 SEX가 중요한가요?
답변 별로, 스킨쉽 좋음
16이성과의 궁합이 중요한가요? (어떤 궁합이 중요한가)
답변대화, 사고방식
17요리나 청소, 살림, 집안일을 좋아하나요?
답변 아니요
18나이차이는 어디까지? (위, 아래로...)
답변 위2-3살, 아래로 5살
19이것만은 용서 못한다면?
답변어장관리, 거짓
20맘에 안 드는 이성을 만났을 때 대처방법은?
답변슬슬 피함
21 카페에서 이성을 만나면 공개여부는 한다, 안한다
답변 안하는것이 좋을것 같음
22싸운 뒤 화해 방법은?
답변내가 잘못했을때는 바로 사과, 상대 잘못일때는 전화나 만남
23꼭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답변착한사람
24맘에 드는 이성이 있나요?
답변 아직요. 여러번 보면서 지켜보는 스타일...
끝까지 문답을 작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위 | 작성시간 26.06.19 착하시니까 착한분
    꼭 좋은인연 만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혹시 아는분?
    착하지 않아서 착한사람 만나서 차카게살려고요.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9 천산님~
    함께 의지하며 기다려 봅시다요~ㅋ
  • 답댓글 작성자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기다리면 기회가 오지않아요.
    이사람이다 싶으면 먼저 다가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9 천산 "천산님 명언이십니다! 역시 기다리기만 해서는 감나무에서 감이 안 떨어지는군요ㅋㅋㅋ 눈 크게 뜨고 있다가 '이 사람이다' 싶으면
    돌격 앞으로~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