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별 하
|
작성시간
26.06.11
잘 보고 갑니다
-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시각에 한강은 왜 가셨슈 ?
-
답댓글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시간 아니였는데용?
걷다보니 조금 어두워졌지요.
8시30분 전후 입니다.
당산역에서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선유공원까징 걸어서 집에 왔지요.
-
작성자태무진
|
작성시간
26.06.16
도로가 넓은데
육교에서 찍어남
멋지네요
실력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