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풍경사진

한강

작성자양평댁(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 하 | 작성시간 26.06.11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시각에 한강은 왜 가셨슈 ?
  • 답댓글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시간 아니였는데용?
    걷다보니 조금 어두워졌지요.
    8시30분 전후 입니다.

    당산역에서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선유공원까징 걸어서 집에 왔지요.
  • 작성자태무진 | 작성시간 26.06.16 도로가 넓은데
    육교에서 찍어남
    멋지네요
    실력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