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공유

열무 비빔밥,우렁 강된장 만들기

작성자안윤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32 목록 댓글 4

*모셔온 자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니2 | 작성시간 26.06.05 열무김치 좋아해요
    한번 도전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어려워요 ㅎㅎㅎㅎ
  • 작성자해맑은 | 작성시간 26.06.05 두부를 으깨 넣는군요
  • 작성자언제쯤이면 | 작성시간 26.06.05 맛있겠어요. 우렁강된장 만들어 먹어봐야 겠어요. 쫄깃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두부가 들어있어서 짜지 않을거 같아 좋아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안윤숙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