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지혜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5

샤워기로 샤워와 세수까지 한꺼번에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급적이면 
샤워기로 세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참고가 되도록 샤워기로 
세수하면 안되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잎 | 작성시간 26.06.09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맑은 | 작성시간 26.06.09 샤워기를 마구 휘둘러 댔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