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지혜

복날 삼계탕을 먹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3

우리는 복날이 오면 삼계탕을 먹는데요, 
왜 복날에 삼계탕을 먹을까요? 참고가 
되도록 복날에 삼계탕을 먹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0
    작은 행복이 큰 기쁨이 되는
    즐거운 날~건강과 함께 웃음 가득한 토요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태무진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일년내내
    삼계탕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