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론 무모하게 밀고 나가야 할 대도 있다.
매사 너무 조심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올수도 있다.
전진할때는 뒤도 돌아보지 말고
밀고 가야 한다.
이것저것 다 재고나면 더 나아갈수 있음에도 중간에 멈추고는 마지막에 후회 할 수 있다.
기회는 언제나 내곁에서 있어주지 않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수희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영란님
금쪽같은 일이 정말 생기겠지요.
영란님의 기운을 받아 오늘도 파이팅 하겠습니다.
영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편안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대자연님도 파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