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회는 늘 오는게 아니다.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6

때론 무모하게 밀고 나가야 할 대도 있다.

매사 너무 조심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올수도 있다. 

전진할때는 뒤도 돌아보지 말고 

밀고 가야 한다.

이것저것 다 재고나면 더 나아갈수 있음에도 중간에 멈추고는 마지막에 후회 할 수 있다.

기회는 언제나 내곁에서 있어주지 않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희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5 금쪽 같은 일이 생기는
    멋진 금요일 만드시며 행복 하세요
    오늘도 즐겁게 파이팅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영란님
    금쪽같은 일이 정말 생기겠지요.
    영란님의 기운을 받아 오늘도 파이팅 하겠습니다.
    영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편안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대자연님도 파이팅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