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3일 연속 해먹은 페퍼런치 볶음밥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2

재료: 올리브유(식용유도 됨),버터, 밥, 우삼겹, 스위트콘, 대파, 소스(다진마늘1, 간장2, 물1, 알룰로스1)
*소스는 맛보고 가감하세요


1. 가열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둘러준다.(살짝)
2. 가운데에 밥(한 공기~한 공기반)을 올리고 꾹꾹 눌러준다.
3. 밥 주위로 우삼겹 두르고 그 위에는 스위트콘, 대파를 넉넉히 올린다.
4. 누룽지 만드는 너낌으로다가 밥을 누르면서 버터 올리고 고기를 익혀준다.
5. 그 위에 만든 소스와 후추 팍팍 뿌리고 볶아주면 끝!
*중약불로 누룽지 만들 듯이 눌러주는 게 포인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어요 ㅎㅎ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즐겁고 행복 가득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