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07 샤스타데이지가 활짝 핀 것을
기대하진 않았지만,
올해는(작년도 그랬는데...)
영 꽃상태가 별로라서 못내 아쉬웠지만,
날씨가 좋아서 전체 풍광이 그림이었어요.
함께하는 즐거움도 덤이 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편안히 호강한 하루였네요
운전하시느라 애쓰신 인규 님께도 감사드려요
수박이며 간식거리까지 황송했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근정(박영란)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