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평창 육백마지기와 비룡담 저수지

작성자해맑은|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07 샤스타데이지가 활짝 핀 것을
    기대하진 않았지만,
    올해는(작년도 그랬는데...)
    영 꽃상태가 별로라서 못내 아쉬웠지만,
    날씨가 좋아서 전체 풍광이 그림이었어요.
    함께하는 즐거움도 덤이 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편안히 호강한 하루였네요
    운전하시느라 애쓰신 인규 님께도 감사드려요
    수박이며 간식거리까지 황송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7 여유로운 마음으로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즐겁고 행복 가득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