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즈니스석 타도 불편하다는 연예인 ㅠㅠ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7930807

 



헐… 진짜 고충이겠다 싶음

비즈니스석 진짜 편한데 최홍만은 비즈니스 타도 이코노미랑 비슷한 느낌이겠구나…
저러면 진짜 이코노미는 절대 못타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8 그렇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커도 불편한 점이 많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