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석 타도 불편하다는 연예인 ㅠㅠ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7930807더쿠 - 비즈니스석 타도 불편하다는 연예인 ㅠㅠhttps://www.youtube.com/watch?v=sT5pyv5nXe4 헐… 진짜 고충이겠다 싶음 비즈니스석 진짜 편한데 최홍만은 비즈니스 타도 이코노미랑 비슷한 느낌이겠구나… 저러면 진짜 이코노미는 절대 못타겠네theqoo.net 헐… 진짜 고충이겠다 싶음비즈니스석 진짜 편한데 최홍만은 비즈니스 타도 이코노미랑 비슷한 느낌이겠구나…저러면 진짜 이코노미는 절대 못타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8 그렇겠네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커도 불편한 점이 많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