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느새 기본템된 것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2

 

그건 바로 파자마




예전엔 굳이 파자마 사서 입는 경우보단
이렇게 수면바지나 안입는 옷(ex 반티...)이 잠옷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음





파자마라고 하면 이렇게 연속극 화장대 씬이나





이런 드라마에서 부잣집 사람들이 입었던 듯





일반인은 이렇게 신혼부부나 가끔 입음






애들 또래는 이런 것...
파자마 파티 해도 원래 이런 동물 잠옷이 대부분이었음






요샌 파자마 파티도 진짜 이런 파자마 맞추어 입음






파자마 페스티벌 하면 주변에서도 꼭 한 두명씩 삼






짱구잠옷 유행 이후로 보편화된 듯?









여러분들은 파자마파? 헌옷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09 ㅎㅎ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0 하나 사입을까요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