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불금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2|조회수53 목록 댓글 6

금요일을 불금이라 한다.

퇴근 후부터 이틀을 쉬기 때문에 저녁부터는 오롯이 나만의 자유시간이기에 불타게 즐기자는 뜻이겠다.

오늘 만큼은 즐기고 마시고 스트레스를 확 풀어버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가끔 일탈이 생활의 활역이 될 수도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철수님도 불금되시고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유 정님 불금을 즐기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우비님늦은 출석입니다. ㅎㅎㅎ
    불금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