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 언젠가 혹시라도 행여나 우연히 하늘이 두조각나든 안나든 ㅋ (김철수님 버젼) 같이 식사할날이 있다면 그때 직접 보세요. ㅋ
-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13 무엇을 한들 곱고 예쁘실 것 같아요.
글을 읽으면서 느꼈던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먹는 모습이 이쁜 분
노래를 부를 때 아름다운 분
아름다운 풍경 앞에서 걸음을 멈추는 분이
제일 멋진 분이라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 내가 듣고싶은 말을 해주시는 안윤숙님 ^^
고마워요. 그런 사람이 되면 좋겠어요.
저는 안윤숙님이 그런 분이 아니실까 상상해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재 희 작성시간 26.06.15 언제쯤이면 님 ~ 찾으려 한참을 걸어서 내려 왔네요~~ㅎ
글의 주제가 늘 신선해서 더 좋습니다.~
예전에 우리 할머니 말씀에
"참 복스럽게 먹는다." 잊혀지지 않는 말입니다.
예쁘게 먹는다는 말 ㅡ 먹는 모습이 복 들어 오게 먹는다.~ 라고 하지요~
보고싶네요~~ 이쁘게 먹는 모습.~~^^* ㅋ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 재희님.
늘 저를 미소짓게 해주시는 재희님^^
재희님 댓글은 늘 저를 행복하게 해주십니다. ^^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