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천 작성시간 26.06.14 멋집니다....
나도 어제 고성을 다녀 왔는데....
고교동창 산악반 모임 따라 갔는데 무려 270여명이나 함께 한데다
고속도로 정체로 점심을 등산을 마친 후 3시쯤 되어 순두부로 먹을 수 있었네요
2시간 정도 등산, 김일성과 이승만 별장, 화진포 해수욕장만을 구경했습니다
역시 동해 바다는 바닥이 보일 정도로 깨끗해 스노쿨링하는 사람들도 조금 있더군요
어쩌면 홍천 휴게소 등 길위에서 잠시 스쳤을 수도 있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14 영천님!
오랜만이세요.
고교 동창 산악반 모임으로 고성 다녀오셨군요.
활발하게 이어지는 모임이 부럽습니다.
간단 여행기를 한편 본 듯 생생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철수 작성시간 26.06.14 님을 알현할수 있음에
철수가 감사 드립니다.
늘 생기발랄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14 철수님!
반가웠습니다.
밝고 환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즐거움과 화사함까지 선사하시니
정말 귀한 분이세요.
존재감이 뿜뿜이세요!
사진 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저희들은 처음
산에 다니기 시작할 때부터
함께했던 지독히 오래된 친구들이랍니다.
감사드립니다 철수님!이미지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