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안윤숙 평택역 2번 출구를 나와 버스를 1시간 기다려서 갔다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16 해맑은 에고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네요.
다음에 어디 계획 세우면
해맑은 님께 미리 연락 드려서 물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안윤숙 이거이 다 공부지요
편리한 지하철만 타다가 올만에 버스를 타보니 시골은 교통문제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