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Replay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14

 


사진재희님 작품 - 꽃지의 을 (할미바위 할아비바위)







Replay     
                             - 언제쯤이면

 


할미바위

그리고 할아비바위
 
그만큼의 거리를 두고
서로를 느끼며
 
저 붉은 노을을 바라보는
당신의 마음은 어떤 모양인가요
 
내가보는 당신 마음은
그리움이라 말하고 있네요
 
하지만 저 아름다운 노을을
그리움만으로 채우고 싶지 않은 내 마음은
 
어느새
 
서로를 향해
천천히 다가가
 
만나고
따뜻하게 안아주며
 
함께 붉은 노을 속에
마음을 담아내는
 
한 편의 영상을
Replay 하고 있습니다.
 
이제
내 마음 속의 당신은
 
오래오래 함께하는
사랑입니다





 

 

 

 

음악: You Needed Me - Cell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맙습니다.
    저도 첼로를 너무 좋아합니다^^
    사진이 너무 멋있어서 감상하다가 생각나는 소망하는 글을 써보았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윤숙님^^
  • 작성자재 희 | 작성시간 26.06.16 언제쯤이면 님 ~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지나고 계시지요~

    우리 인생에 황혼이 물들면
    가슴에 무엇이 남을까요.

    replay 할 수 없는 까마득하게 먼
    아스라한 기억 하나,

    온 마음을 다해서 사랑했던 기억
    평생을 그리워 하며 피워내지 못한

    그 마음속에 영원한 꽃으로 피고 싶었던
    가슴 아린 사랑,

    replay 할 수 없는 인생 길에서 만나지는
    그리움.

    "꽃지는 해가 지는 곳이 아니라
    그리움이 붉게 물드는 곳이었습니다."

    고마운 글에 마음 쉬어 갑니다~^^*
    오늘도 기쁜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재희님은 "그리움"
    나는 "사랑"
    그러면 다시 재희님은 "그리움"

    한번 더 기다려주세요. 다음2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ㅋ ^^
    이 이미지가 너무 예쁘고 자꾸 보게되고 생각하게 되어 글을 한편 더 쓰고 있습니다. ^^
    "사랑"으로 ^^

    그런데 어쩌면 그리움은 또다른 이름의 사랑이겠지요. ^^

    하루 잘 보내셨지요? 편안한 쉽 되세요.^^
  • 작성자드롱(Delon) | 작성시간 26.06.17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우리는 늘 지나고서야
    후회하고 아쉬워하죠.
    모든 것을 Replay 할 수만 있다면
    되돌려 놓을 수도 있겠지만 ~

    이제 오직 당신과의 사랑을 Replay 하며
    위안을 삼아야겠군요. ~ㅎ
    향기짙은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드롱님^^ 맞아요.
    지금의 사랑, 앞으로 올 사랑을 replay 하며 살아가면 되겠지요 ^^
    고맙습니다. 드롱님.

    더워진다고 하는데 잘 지내시는지요? 여기는 몇일간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늘 건강하세요. 드롱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