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가끔 쪽지를
받는다 일단 반갑고
고맙다~ㅎ
나이 70인 할머니에게
관심을 주다니~
이리 좋을 수가~
그런데 문제는
다~ 쓰잘데기 없는
낚시질용 쪽지~ 라는 거
진심으로 누군가와
대화 나누고 싶다면
모임에 나와서 자기 자신을
타회원에게 보이시라~
그리고 맘에 드는 이성에게
표현하라~ 아니면 말고~식
쪽지는 보내지 마시라
이상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싱글 사이엔 얼마든지
친구나 연인이 될 수
있지요 그러니 쪽지 말고
오프 라인에서 만납시당~ㅋ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하 하 하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아직 인기가 좋으시네요 . 쪽지도 계속 오고,,,
난 그 흔한 쪽지 한번 받아 본 적도 없는데요 .
오늘도 힘차게 건강하게 즐거운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여성분이 쪽지 보내는
일은 거의 없어요~
기대하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