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쪽지로 낚시를 하다~

작성자수니2|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5

지금도 가끔 쪽지를
받는다 일단 반갑고
고맙다~ㅎ

나이 70인 할머니에게
관심을 주다니~
이리 좋을 수가~

그런데 문제는
다~ 쓰잘데기 없는
낚시질용 쪽지~ 라는 거

진심으로 누군가와
대화 나누고 싶다면
모임에 나와서 자기 자신을
타회원에게 보이시라~

그리고 맘에 드는 이성에게
표현하라~ 아니면 말고~식
쪽지는 보내지 마시라
이상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싱글 사이엔 얼마든지
    친구나 연인이 될 수
    있지요 그러니 쪽지 말고
    오프 라인에서 만납시당~ㅋ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6 공감 합니다~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 하 하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아직 인기가 좋으시네요 . 쪽지도 계속 오고,,,
    난 그 흔한 쪽지 한번 받아 본 적도 없는데요 .
    오늘도 힘차게 건강하게 즐거운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여성분이 쪽지 보내는
    일은 거의 없어요~
    기대하지 마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